7월 25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 매체 코인게이프에 따르면, 아서 헤이즈는 바이낸스(Binance), 갤럭시디지털(Galaxy Digital), 플로우데스크(Flowdesk) 등을 통해 해당 매수를 단행했다. 이번 매수는 에테나와 앵커리지디지털(Anchorage Digital)의 파트너십 발표 직후 이뤄진 것으로, ENA가 미국 내에서 지니어스(GENIUS) 법에 부합하는 스테이블코인을 추진하겠다는 계획이 밝혀지며 투자자 주목을 받았다.
에테나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자사의 스테이블코인 USDtb를 미국 시장에 본격 도입할 예정이다. 현재 USDtb는 블랙록(BlackRock)의 BUIDL 토큰화 펀드에 11억 달러, USDC에 일부가 예치돼 있으며, 전체 시가총액은 14억 달러를 넘어선 상태다.
ENA는 최근 한 달간 86% 상승했으며, 현재 가격은 0.4997달러로 하루 만에 8.43% 올랐다. 일일 거래량도 10억 달러를 돌파하며 전날 대비 47% 증가해 투자자들의 매수 심리가 여전히 강함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헤이즈는 이달 초 ENA의 업비트 상장 직후에도 강한 상승 기대감을 나타낸 바 있다. 그는 ENA 가격이 1달러를 돌파할 가능성이 있다며, 향후 100% 이상의 추가 상승 여력을 언급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