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7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 매체 유투데이에 따르면, 스코티 피펜은 소셜미디어 플랫폼 엑스(X)를 통해 자신이 주목하고 있는 암호화폐를 소개하며, 비트코인이 여전히 자신에게는 최우선 투자 자산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나 동시에 그는 다른 유망 코인들도 관심 있게 보고 있으며, 이를 팔로워들과 공유했다.
그가 공개한 관심 목록에는 이더리움(Ethereum, ETH), 솔라나(Solana, SOL), 바이낸스코인(BNB), 엑스알피(XRP), 볼(BALL), 카르다노(ADA), 도지코인(DOGE), 시바이누(SHIB), 체인링크(LINK), 크로노스(CRO)가 포함됐다. 피펜은 팔로워들에게도 자신이 주목하는 암호화폐를 댓글로 공유해달라고 요청했다.
그는 지난 수년간 암호화폐 커뮤니티 내에서 비트코인 관련 발언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비트코인 창시자 사토시 나카모토가 꿈에 나와 가격을 예측했다’는 독특한 일화를 소개하며 커뮤니티 내 인지도를 높였다. 다만 해당 예측들은 실현되지 않았다.
이번 발언은 피펜이 암호화폐 시장에 꾸준한 관심을 가져왔음을 보여준다. 그는 여전히 비트코인을 중심에 두면서도 알트코인의 성장 가능성에 대해서도 열려 있는 시각을 드러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