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바나나톡, 바나나톡커피 2호점 런칭 확정…5월 9일 가설작업 돌입

이진영 기자 | 기사입력 2021/05/03 [15:52]

바나나톡, 바나나톡커피 2호점 런칭 확정…5월 9일 가설작업 돌입

이진영 기자 | 입력 : 2021/05/03 [15:52]

▲ 바나나톡커피 압구정 1호점 현 공사 현장


블록체인 메신저 바나나톡이 바나나톡커피 압구정 1호점에 이어, 2호점 오픈을 확정했다.

 

바나나톡커피 2호점은 현 홍대입구역 세계 과자 할인점이 입점한 건물 전체를 임대, 4개층을 모두 사용하는 대형 매장으로, 이전 사업자는 5 8일까지 영업 종료, 바나나톡은 5 9일부터 가설작업에 돌입한다

 

바나나톡의 모회사는 10년 이상 커피 매장을 운영해 중국 내 커피브랜드 4위까지 기록했던 주홀딩스그룹으로 전세계 500개 매장을 오픈해 온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바나나톡 조우창 대표는바나나톡커피는 모두 직영점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주홀딩스의 모든 노하우를 녹여 커피전문성, 최신 장비, 독특한 인테리어로 또 하나의 획기적인 작품을 탄생시킬 것이다라고 말하며, “바나나톡커피에 구현될 바나나페이는 BNA(*바나나톡 토큰)의 실물 경제의 시작을 알린다는 점에서도 유의미하다. 바나나톡커피의 오픈과 동시에 진행 될 BNA결제 시 할인, 바나나톡 심볼 캐릭터 원숭이 인형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기획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바나나톡커피 압구정 1호점은 현재 가설작업 중이며 내달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한편, BNA마켓과 바나나페이의 런칭을 앞두고 수요 급증이 예상되는 바나나톡 토큰은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 및 바나나EX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바나나톡은 시청률 20%가 넘는 국민드라마 펜트하우스 2와 시즌 3의 제작지원을 확정했으며, 채굴 가능 랭킹 게임바나나게임즈’, 독자적인 크립토 뱅크바나나뱅크를 잇달아 출시하며 혁신적인 블록체인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포토]비트코인 기부 이어가는 김거석 씨
이전
1/3
다음